제습기 누적 판매 1000만대 돌파 기념, 고객 이름으로 기부

서울시 종로구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서 23일 LG전자 김제훈 한국AE 마케팅담당(왼쪽)이 김경희 유니세프 기획조정본부장에게 물 30만L 기부를 위한 보드를 전달하고 있다. ⓒ뉴시스
 
[SR타임스 최정 기자] LG전자가 휘센 제습기와 연계해 물 부족 국가 어린이에게 물 30만L를 기부했다.

 

LG전자 김제훈 한국AE 마케팅담당은 23일 서울시 종로구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서 김경희 유니세프 기획조정본부장에게 휘센 제습기 고객 이름을 담은 포스터를 전달하며 물 30만L를 기부했다.

 

LG전자는 지난 5월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전세계 제습기 누적 판매 1000만대 돌파를 기념해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물 드림 프로젝트’를 5월 23일부터 6월 말까지 휘센 제습기 구입고객들이 기부 스티커를 받아 본인 이름을 쓴 후 매장 내 ‘물 드림 포스터’에 직접 부착하면 LG전자가 고객 이름으로 물 1리터를 기부하는 방식의 이벤트를 진행했다.

 

김제훈 한국AE마케팅담당은 “휘센 제습기 제품 구입을 통해 자연스럽게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향후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은 물론 차별화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유니세프는 식수 오염으로 각종 질병 위험에 노출된 아시아와 아프리카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이번 후원 규모인 연간 식수 30만 리터를 공급할 수 있는 수동식 펌프 50대를 지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