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 톱스타 커플 김수현·안젤라베이비 화보 동시 공개

[SR타임스 조영란 기자]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는 2014 F/W 시즌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한-중 톱스타 커플 김수현·안젤라베이비의 새로운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모델로 선정된 이후 한-중 톱스타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김수현과 안젤라베이비는 이번 화보 컨셉인 ‘스포트라이트’를 배경으로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4 F/W 시즌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신제품은 ‘유틸리티(Utility)’라는 컨셉에 맞춰 두가지, 또는 세가지 방식으로 착용 방식을 다양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리프케이스로 또는 백팩으로 변화시켜 상황에 알맞게 착용 할 수 있어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외부 및 안감, 포켓 등에 가벼운 소재를 활용하고 방수 기능을 추가하고 F/W시즌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세련된 컬러에 모던한 스타일의 유니섹스 라인을 강화했다.

 

 

화보 속 김수현이 착용한 백팩 ‘쿨맨(Culmen)’은 정장에는 물론 캐주얼한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이번 시즌 신제품으로 레드, 네이비, 브라운 총 3가지 컬러로 8월 초에 출시될 예정이다.

 

안젤라베이비가 착용한 ‘아게르(Ager)’는 데일리 비즈니스 백으로 6각형 모양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포인트 컬러가 가미된 가죽 소재의 라인이 특징이다.

 

백팩과 토트백으로 사용 가능하며, 탈부착이 자유로운 어깨 끈을 활용하면 숄더백 또는 크로스백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성 또한 뛰어나다. 컬러는 네이비와 베이지 두 가지로 쿨맨과 함께 8월 초에 출시될 예정이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4 F/W 시즌 신제품은 8월 초 전국 백화점과 쌤소나이트 매장 및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www.samsonitemall.c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