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8.14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 경제&라이프] ‘미우새’ 이상민이 먹던 젤리, “낯익네?” ‘냉장고를 부탁해’서 다이어트 제품 화제
  • 최헌규 기자
  • 승인 2018.07.23 15:09:28
  • 댓글 0
▲ 이상민은 스케줄 장소로 이동 중인 차 안에서 “공복에 먹으면 배불러”라며 아침을 거른 매니저에게 젤리를 건네줬다. 이상민과 매니저가 차 안에서 먹었던 젤리는 스팟라이틀리의 ‘벨리불리 다운젤리’라는 제품이다. (사진=SBS)

[SR(에스알)타임스 최헌규 기자] 지난 22일 방영된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매니저에게 권했던 벨리불리 다운젤리가 방송 후 화제다.

이상민은 스케줄 장소로 이동 중인 차 안에서 “공복에 먹으면 배불러”라며 아침을 거른 매니저에게 젤리를 건네줬다.

이상민과 매니저가 차 안에서 먹었던 젤리는 스팟라이틀리의 ‘벨리불리 다운젤리’라는 제품이다.

이상민은 미우새에서 코세척기, 휴대용 커피머신 등 특이하면서도 유용한 제품들을 선보여 여러 번 화제가 됐었다.

아침 대용으로 젤리를 먹는 이상민과 매니저의 모습이 방송을 타기 전 이미 벨리불리 다운젤리는 JTBC의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신동이 다이어트 제품으로 들고 나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는 협찬광고가 아니라 신동 본인이 직접 다이어트를 위해 벨리불리를 구매한 것이라고 스팟라이틀리 측은 말했다.

이번에 이상민이 선보인 벨리불리 젤리는 저칼로리이지만 포만감 넘치는 까닭에 ‘신동 다이어트 젤리’라는 수식어와 더불어 ‘이상민 미우새 젤리’라는 수식어까지도 얻게 됐다.​​

한편, 스팟라이틀리에 따르면 현재 벨리불리는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

▲ 아침 대용으로 젤리를 먹는 이상민과 매니저의 모습이 방송을 타기 전 이미 벨리불리 다운젤리는 JTBC의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신동이 다이어트 제품으로 들고 나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SBS)

최헌규 기자  donstopme@hanmail.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헌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