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4.17 (토)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 경제&라이프] 롯데아사히주류, 조인성과 함께 “7대 3 황금비율, 엔젤링을 즐겨라”
  • 최헌규 기자
  • 승인 2018.07.05 12:21:35
  • 댓글 0
▲ 롯데아사히주류가 이태원의 ‘레이지캣’에서 ‘아사히 수퍼드라이 엔젤링 바’를 오픈했다.오픈 당일 모델 조인성이 7:3 황금비율로 엔젤링 된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맛보고 있다. (사진=롯데아사히주류)

-이태원 레이지캣서 '아사히 수퍼드라이 엔젤링바' 운영

[SR(에스알)타임스 최헌규 기자] 롯데아사히주류(공동대표 정재학, 아사이 히로시)는 지난 3일 이태원의 ‘레이지캣’(LAZY CAT’에서 ‘아사히 수퍼드라이 엔젤링 바’를 오픈했다.

오픈 당일에는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광고 모델인 배우 조인성이 참석해 약 100여 명의 방문객과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함께 즐겼다. 조인성은 7:3 황금비율 만들기에 도전, 아사히 드라이의 고품질 증거인 ‘엔젤링’을 직접 확인하기도 했다.

‘7:3 황금비율을 즐겨라, 엔젤링을 즐겨라’는 콘셉트로 운영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엔젤링 바는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품격 있는 맛, 깔끔한 맛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오는 8월 26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비어 소믈리에 협회에서 추천한 ‘비어마스터’가 따라주는 맥주 7, 거품 3의 ‘7:3 황금비율’의 맥주를 맛볼 수 있으며, 7:3 황금비율로써 만들어지는 세밀한 거품이 전용 잔에 남는 ‘엔젤링’까지 제대로 즐길 수 있다.

같은 기간 주말 동안에는 이태원 지역에서 선정된 가게에서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맛을 체험할 수 있는 ‘이태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뛰어난 맛을 소비자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한국 시장에서 아사히 브랜드의 가치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헌규 기자  donstopme@hanmail.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헌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