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 오후 서울 강서 SR타임스 회의실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법무법인 길상 조승범(사진 왼쪽) 대표변호사와 SR타임스 장의식 대표가 협약서를 교환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R타임스 조영란 기자] SR타임스(대표 장의식)와 법무법인 길상(대표변호사 조승범)은 7일 국내외 모든 조직체의 SR이행과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SR타임스와 법무법인 길상은 이날 오후 5시 서울시 강서구에 소재한  SR타임스 회의실에서 양사 대표와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개최하고 모든 조직체의 SR의 촉진 및 확산은 물론 우리 사회 전반의 SR수준 향상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협약식에서 SR타임스 장의식 대표는 “창간과 동시에 길상 법무법인과 업무협약을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SR타임스와 법무법인 길상이  SR타임스를 중심으로 모든 조직체에서의 SR 촉진과 확산을 위해 함깨 노력함으로써  사회 전반의 SR 수준 향상에 이바지하고  건강한 사회로 발전해 나가는 일조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법무법인 길상 조승범 대표변호사는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법무법인 길상이 언론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것은 처음인데  오늘 창간하는 SR타임스와 함께  우리 사회 전반의 SR 수준 향상을 위한 협력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동안 축적된 법무법인 길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SR 타임스의 발전을 위해 물적·심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조 대표변호사는 또 "SR타임스의 사업 전개 과정에서 필요로 하는 제반 이슈들에 대한 법률적 자문이나 법적 절차 진행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