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하드웨어 위주 브랜드 뛰어넘은 콘텐츠 브랜드 ‘스와마송’ 론칭

 ⓒ사진제공 스와마송
 
[SR타임스 조영란 기자] 롯데백화점은 잠실점에서 새로운 콘텐츠 뷰티 놀이터 ‘스와마송’을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스와마송’ 팝업스토어는 그동안 제품만을 선보인 여타의 매장과 달리 셀럽들의 숨겨진 뷰티 노하우와 셀프 뷰티 비법을 알 수 있는 북 콘텐츠, 컬러컨설팅 등 다양한 콘텐츠로 채워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컬러 컨설턴트 진단(나만의 컬러 진단 컨설팅)와 유명 셀럽 방문 등의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아울러 행사가 끝나는 다음달 3일까지도 유명 연예인 방문, 수정 메이크업 고객 시연회, 컬러진단, 동안 메이크업 시연회, 피부상담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지속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더 타임 테라피, 페이퍼 북, 리즈케이, 컬러즈, 리더겐, 에스로더, 윤손하 sunday 9am, 지경, 황빈, 쏭레브, 머스테브 등 11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번 브랜드 론칭 및 팝업스토어 오픈과 관련해 스와마송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oimacon) 내 이벤트 포스팅을 본인 블로그 혹은 본인이 가입된 카페에 스크랩한 뒤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럭키박스, 타투스티커 등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공식 블로그 내 댓글 작성 뒤 작성한 댓글의 인증샷을 현장에 방문해 보여주면 참여자 전원에 선물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번 팝업스토어 런칭과 관련해 스와마송 관계자는 "그동안 수없이 많은 뷰티 브랜드들이 런칭되어 왔지만 뷰티 소비자들이 본인들과 딱 맞는 브랜드를 찾는 것에 어려움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자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스와마송에서 다양한 뷰티 노하우를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스와마송 론칭 취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