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편의 맞춘 서비스로 높은 평가

[SR타임스 최정 기자] 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항공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전했다.

 

이번 KS-SQI 조사는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서울을 비롯한 전국 5대 광역도시 거주자 중 최근 1년동안 국제선 항공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1대1 개별면접조사와 인터넷 패널조사 등을 통해 진행됐다.

 

아시아나는 서비스 친절성을 기반으로 한 VOC(Voice of Customer) 관리, 기내 환승 정보 시스템 운영을 통한 고객 적극 지원, 그리고 간편하고 신속한 절차, 예상 외 부가서비스 제공 등 고객 편의에 맞춘 서비스로 높은 평가를 받으며 항공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어 이 같은 상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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