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파우더리 코튼 선스틱ⓒLG생활건강
▲이자녹스 파우더리 코튼 선스틱ⓒLG생활건강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LG생활건강 ‘이자녹스 파우더리 코튼 선스틱’ 홈쇼핑 출시=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은 물론 끈적임 없이 솜처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주는 ‘이자녹스 파우더리 코튼 선스틱’을 홈쇼핑 채널에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자녹스 파우더리 코튼 선스틱’은 피지 흡착 파우더가 함유되어 유분기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 제품으로, 더스트 프루프에도 도움을 주어 자외선과 도시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 PA++++)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3중 기능성을 갖춘 스마트한 선스틱이다. 로즈마리, 카렌듈라, 캐모마일 등 7가지 식물성 성분과 향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세드롤’을 함유해 선케어와 스킨케어를 한번에 선사해 준다.

이와 함께 워터프루프 및 스웨트프루프로 여름철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며 백탁 현상이 없어 메이크업 위에도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스틱 타입으로 내용물을 손에 묻히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물방울 모양의 디자인으로 코 주위 등 세심한 부분까지 손쉽게 바를 수 있어 꼼꼼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뚜레쥬르 건강한 샐러드 신제품ⓒCJ푸드빌
▲뚜레쥬르 건강한 샐러드 신제품ⓒCJ푸드빌

◆ 뚜레쥬르, 건강한 샐러드 신제품 출시=CJ푸드빌(대표 구창근)이 운영하는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산뜻한 한 끼가 필요할 때 제격인 샐러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건강한 밸런스 식단’은 단백질이 풍부한 삶은 계란과 상큼한 과일, 채소 스틱을 고소한 리코타 치즈와 곁들인 샐러드로, 5대 영양소를 골고루 갖춘 건강식이다. 불포화 지방산이 많은 아몬드, 호두 등 견과류를 함께 넣어 영양까지 더했으며 발사믹 드레싱으로 새콤하고 산뜻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리코타&상큼 과일 샐러드’는 신선한 채소 샐러드에 사과, 청포도 등 다양한 과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크랜베리를 얹은 리코타 치즈를 담아 상큼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본격적으로 건강 관리를 하는 고객 니즈가 커져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게 즐기는 샐러드 제품을 출시했다며 직장인 점심이나 야외 나들이 메뉴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안동본가국밥ⓒ오피피엘
▲안동본가국밥ⓒ오피피엘

◆안동본가국밥 ‘국밥능력시험평가’ 이벤트 진행= ㈜두웰푸드의 60년 전통 안동본가국밥은 ‘국밥능력시험평가’ 페이스북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지난 11일에 실시된 고3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전국연합학력평가에서 착안했다. 참여방법은 안동본가국밥의 주 재료가 아닌 것을 보기에서 고른 후 정답을 댓글에 달면 된다. 안동본가국밥 페이스북 페이지와 게시물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당첨자 발표는 16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하며, 참가자 중 13명을 선발해 이디야 커피 상품권(10명), 안동본가국밥 3만원 식사권(3명)을 증정한다.

안동본가국밥 이동근 부장은 “매월 진행 중인 이벤트에 고객들의 반응이 긍정적”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동본가국밥은 지난 6일 논산역 인근에 52호점인 논산점을 오픈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