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롯데칠성음료, CJ프레시웨이, 매일유업 등

▲ⓒ위메프
▲ⓒ위메프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위메프, 숨은 먼지까지 털어내는 홈케어 기획전 진행=봄맞이 대청소 시즌을 맞아 위메프가 홈케어 서비스 트렌드에 발맞춘 ‘집청소 대작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오는 30일까지 세탁기·에어컨·보일러 청소 및 해충관리 등 홈케어 관련 O2O 서비스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우선 집에서 직접 분해해 청소하기 어려운 세탁기·에어컨·보일러 배관의 전문업체 청소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초록우산 세탁기 청소(2만2900원), 바른손홈케어 송풍팬 분해/에어컨 청소(3만900원), 청소반장 세탁기/에어컨 청소(3만3900원), 워터클린 보일러 배관청소(4만9000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에코스존 해충박멸(3만4900원), 로취에이원 해충박멸(4만1900원), 방역특공대 바퀴/개미 박멸(4만8500원) 등 다양한 해충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최근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있어 각광 받고 있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비데청소, 유모차 및 카시트 출장세탁 등의 다양한 홈케어 서비스를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만9900원 이상 구매 시 발급되는 할인쿠폰(3000원)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위메프 2018년 1분기 ‘홈케어’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92% 증가했다. 세부 품목인 ‘세탁기 청소’와 ‘에어컨 청소’도 각각 26%, 56% 오르는 등 관련 서비스 상품 매출이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위메프 O2O실 임대한MD는 "매년 꾸준히 성장 중인 홈케어 서비스 트렌드에 발맞춰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전제품의 세척과 살균뿐만 아니라 집 안 실내 청소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홈케어 특가 서비스 상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제칠성음료
▲ⓒ롯제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데일리C 레몬 1000C+ 신규 광고 선봬=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배우 정경호, 박호산, 이규형을 모델로 리얼과즙 비타민드링크 ‘데일리C 레몬1000C+’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성황리에 막을 내린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개성있는 연기로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3명의 배우가 생기 및 에너지 충전을 위한 비타민드링크인 제품 특성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

◇ CJ프레시웨이, 대형 행사 서비스 역량 인정=CJ프레시웨이가 국내 최초 PGA(미국남자프로골프) 투어 공식 정규대회인 '더 CJ컵@나인 브릿지'에 이어 올해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개막전에서도 식음 서비스를 운영하며, 연회 서비스 역량을 인정받았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3일부터 8일까지 롯데스카이힐 제주CC에서 개최된 KLPGA 국내 개막전 '2018 롯데렌터카 오픈' 대회의 식음 파트너로 활약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올해 국내에서 처음 열리는 KLPGA 투어(총상금 6억원)로 123명의 국내외 최정상 선수들이 경쟁하는 대형 대회인 만큼 식음 파트너인 CJ프레시웨이 역시 대회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각별히 공들였다. 

우선 전국 30여개의 골프장 고객사와 총 700여명에 달하는 업계 최대의 서비스 전문 인력을 보유한 CJ프레시웨이는 전국 각 지점에서 홀 서비스 인력과 전문 조리장, 서비스 멘토 등 숙련된 전문가들을 선발해 대회 기간 동안 현지로 파견함으로써 더욱 안정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국내 골프장 식음(F&B) 서비스 업계 1위 기업인 CJ프레시웨이가 지난해 10월 개최된 국내 최초 PGA(미국남자프로골프) 투어 공식 정규대회인 ‘THE CJ CUP @ NINE BRIDGES’에 이어 올해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개막전에서도 식음 서비스를 운영하며, 대형 행사 및 연회 서비스 역량을 인정받았다.

▲매일 바이오X마마무 매일 봐요 캠페인 촬영컷 ⓒ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X마마무 매일 봐요 캠페인 촬영컷 ⓒ 매일유업

◇ 매일유업 마마무와 ‘매일 봐요’ 캠페인 실시=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걸그룹 ‘마마무(MAMAMOO)’와 함께 ‘매일 봐요’ 캠페인을 실시한다.

‘매일 봐요’ 캠페인은 매일 바이오와 마마무가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 제품을 활용한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메시지인 ‘매일 바이오의 힘을 더하세요’를 확산시키기 위해 준비한 프로젝트다.  

마마무는 솔라와 문별, 휘인, 화사로 이루어진 4인조 여성그룹으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 사이에서 ‘믿듣무(믿고 듣는 마마무)’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최근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