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화수, 헤라, 라네즈, 아리따움, 해피바스 등 아모레퍼시픽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대규모 고객 이벤트가 마련된다. 아모레퍼시픽이 4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인 ‘예쁘게사~월’을 진행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설화수, 헤라, 라네즈, 아리따움, 해피바스 등 아모레퍼시픽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대규모 고객 이벤트가 마련된다. 아모레퍼시픽이 4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인 ‘예쁘게사~월’을 진행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SR(에스알)타임스 최헌규 기자] 설화수, 헤라, 라네즈, 아리따움, 해피바스 등 아모레퍼시픽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대규모 고객 이벤트가 마련된다.

아모레퍼시픽은 2일 4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인 ‘예쁘게사~월’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브랜드를 아껴준 고객들에게 30억 뷰티포인트 지급, 100원 구매, 경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그중 가장 눈길을 끄는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요일별로 한 가지 제품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으로 예쁘게사~월'.

뷰티포인트 회원이면 누구나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오후 4시부터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아리따움 ‘뽀오얀 미소 발효 립앤아이 리무버’(4월 1일),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4월 2일),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수’(4월 3일),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베리’(4월 4일),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크림’(4월 5일), 헤라 ‘셀에센스 스타터 키트’(4월 6일), 설화수 ‘윤조에센스’(4월 7일)를 만나볼 수 있다.

‘포인트 쌓고 예쁘게사~월’ 이벤트를 통해서는 총 30억원 상당의 뷰티포인트를 지급한다.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만명에게 1만 뷰티포인트를 각각 지급한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누구나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후 발송된 이벤트 참여 문자 및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긁을수록 예쁘게사~월’ 이벤트를 통해서는 총 1000명에게 9가지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메그(SMEG) 냉장고, LG트롬 스타일러,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구매 후 발송된 이벤트 문자로 참여할 수 있으며, 홈쇼핑, 대형마트,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한 고객의 경우는 별도로 제공하는 스크래치 카드로도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득템하며 예쁘게사~월’은 4월 한 달 동안 3만원 이상 3회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럭키박스인 ‘사월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사월박스’는 설화수 윤조에센스,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등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제품 15개 미니어처로 구성해 스킨케어에서 메이크업까지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제품군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기타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구체적인 참여 방법은 '예쁘게사~월'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