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4일 동안 장거리 안전운행에 대비 무상점검 시행
주요 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 서비스코너 5개소 운영

▲코란도 C ⓒ쌍용자동차
▲코란도 C ⓒ쌍용자동차

[SR타임스 조인숙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추석을 맞이해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위한 ‘추석 특별 무상점검서비스’를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추석 연휴 기간인 10월 2일(월)부터 5일(목)까지 4일 동안 진행되는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귀성 및 귀경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 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에서 장거리 주행에 필요한 각종 점검을 위주로 이루어진다.

무상점검서비스 내용은 에어컨 및 타이어 점검은 물론 와이퍼 블레이드, 벌브류 등 소모성 부품 필요 시 무상교환과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각종 오일류 보충을 비롯해 엔진, 브레이크 등 일상점검 서비스 등이 실시된다.

▲코란도 스포츠.ⓒ쌍용자동차
▲코란도 스포츠.ⓒ쌍용자동차

대상차종은 쌍용자동차 판매 전차종(대형상용차 제외)으로 서비스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고속도로 휴게소 코너에서 실시하며, 하행선이 10월 2(월)~3일(화) ▼경부(안성) ▼중부(음성)에서, 상행선은 4일(수)~5일(목) ▲경부(안성) ▲중부(음성)에서 실시한다. 영동고속도로 여주휴게소는 하행선에서 2~5일 전 기간 무상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

▲티볼리 에어.ⓒ쌍용자동차
▲티볼리 에어.ⓒ쌍용자동차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