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디파마 한국 및 동남아시아 사장 이종호 대표
 
[SR타임스 조영란 기자] 한국먼디파마(유)는 오는 6월 1일부터 새로운 패키지의 메디폼®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메디폼®은 국내 최초로 국산화에 성공시킨 습윤드레싱 제품으로 새로운 패키지는 메디폼® 의 다양한 브랜드에 속한 제품 라인별로 각기 다른 색상을 적용해 한눈에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폴리우레탄성분의 폼드레싱으로 창상 부위에 습윤환경을 유지해 상처 치유촉진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습윤 드레싱재로 흉터를 적게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변경된 패키지는 흉터 걱정을 줄여주는2 메디폼®과 메디폼®A, 감염으로부터 보호하는 항균 기능이 있는 메디폼®실버, 하이드로 콜로이드인 메디폼®H, 가벼운 상처를 위한 메디폼®밴드 등에 적용되어 6월부터 약국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메디폼®은 한국에서의 새로운 패키지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부터 아시아태평양, 라틴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지난 3월, 먼디파마와 제네웰이 메디폼®'의 아시아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내 라이선스 및 판매 대한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하면서 메디폼® 브랜드를 세계화할 수 있는 기틀이 마련되었다.
 
한편, 먼디파마 동남아시아 및 한국지역 총괄 사장인 이종호 대표이사는 “메디폼®은 상처 치유 촉진효과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흉터 걱정 없이 상처를 치료하는데 기여해 왔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메디폼® 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재탄생으로, 먼디파마는 메디폼® 을 전 세계인으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