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타임스 최정 기자] CJ제일제당이 ‘해찬들 된장 신제품 체험단과 함께하는 정겨운 시골밥상’ 쿠킹클래스를 지난 29일 진행했다고 30일 전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4월 ‘해찬들 명품 시골된장’, ‘해찬들 시골된장’의 출시와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홍보하는 총 30명의 ‘해찬들 된장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했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체험단 발대식과 더불어 체험단으로 선정된 인원 중 10명을 선발, 제품을 사용하여 직접 다양한 요리를 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쿠킹클래스에서는 ‘해찬들 명품 시골된장’과 ‘해찬들 시골된장’을 이용해 ‘해물 강된장찌개’와 ‘가지 된장 나물’, ‘쌈장 주물럭’을 만들었다.
 
김석기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쿠킹클래스는 ‘해찬들 된장 신제품 체험단’이 활동기간 동안 제안하게 될 새로운 레시피 개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리였다”며, “체험단이 개발한 레시피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도 직접 제품을 활용해 레시피를 배울 수 있도록 쿠킹클래스와 같은 체험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찬들 명품 시골된장’은 메주 98%를 바탕으로 콩, 정제소금과 주정(酒精) 이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고 만든 된장이며, ‘해찬들 시골된장’은 국내 대형 브랜드 제품 최초로 청국장을 함유한 된장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