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타임스 최정 기자] SK텔레콤은 기업교육 및 외국어 전문기업인 크레듀와 모바일 자기개발 서비스 ‘T SERI&E’를 오는 6월 출시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T SERI&E 서비스는 ‘세리군의 지식영상’, ‘에바양의 잉글리쉬’ 두 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리군의 지식영상은 주 5회 최신 경영 경제 이슈 등을 다룬 10분 분량의 ‘SERICEO’ 비즈니스 테마 강의로 기존 일 4편 기준, 연 150만원에 제공되는 ‘SERICEO’ 서비스를 일 1편 기준, 월 4000원의 저렴한 비용에 이용할 수 있다.
 
에바양의 잉글리쉬 서비스는 크레듀의 ‘하루 5분 영어시리즈’로 실제 스피킹 능력 향상과 OPIc 평가를 위한 필수 표현법 · 어휘 등을 유명 강사들의 5분 특강으로 만나볼 수 있다.
 
SK텔레콤은 T SERI&E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월 40편 수준의 강의 동영상 시청을 위한 데이터를 1GB까지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T SERI&E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OS 2.3 이상 기반의 태블릿 PC나 스마트폰을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T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SK텔레콤은 출시 기념 이벤트로 6월 한달 간 앱을 다운로드 받는 모든 고객에게 1주일 무료 체험권을 주고, 추첨을 통해 CGV 영화관람권 및 스타벅스 커피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