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타임스 최정 기자] KT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LTE 데이터무제한요금제 ‘완전무한87’ 1종을 출시하고, 콘텐츠와 데이터를 할인 제공하는 ‘알짜팩’ 서비스를 ‘완전무한87, 97, 129’ 요금제에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4월 7일에 출시한 LTE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완전무한79’에 이어 추가 출시하는 ‘완전무한87’은 유무선 음성통화, 문자, LTE 데이터 모두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본제공량 12GB를 소진 후 매일 2GB를 추가 제공한다.
 
추가로 17GB를 제공하던 ‘완전무한97’ 요금제도 매일 2GB 추가제공 후 최대 3Mbps로 무제한 이용 가능토록 혜택이 확대됐으며, 5월 중 해당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도 데이터무제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완전무한87’ 가입자에게는 영상, 음악 등의 콘텐츠와 데이터를 통합해 할인 제공하는 ‘알짜팩’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오는 6월부터는 ‘완전무한97, 129’ 요금제 이용 고객에게도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박현진 KT 마케팅부문 무선사업담당 상무는 “LTE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도 KT에서 가장 좋은 혜택으로 가장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요금제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요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통신비 절감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6월30일까지 ‘완전무한79, 87, 97 129’ 요금제에 가입하면 올레멤버십 VIP 등급이 즉시 부여되어 가입 시점에 따라 최대 10만 포인트가 제공되고, 연말까지 VIP 등급이 유지 돼 각종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