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공식 런칭한 팩토리얼 브랜드가 첫 제품으로 100% 천연성분 모링가 물티슈를 선보였다. 사진은 팩토리얼 모델 배우 김상중 ⓒ 팩토리얼
▲ 20일 공식 런칭한 팩토리얼 브랜드가 첫 제품으로 100% 천연성분 모링가 물티슈를 선보였다. 사진은 팩토리얼 모델 배우 김상중 ⓒ 팩토리얼

[SR타임스 이정화 기자] 화학첨가물은 모두 배제하고 최근 각광받고 있는 식물 '모링가'에서 추출한 발효성분만을 담아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가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최고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factorial, 대표 이동열)이 20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팩토리얼 론칭 행사 및 기자간담회'를 가지고, 이들의 첫 번째 혁신적인 제품 ‘모링가 물티슈’를 선보였다.

이번 ‘팩토리얼 론칭 행사 및 기자 간담회’는 팩토리얼 이동열 대표 및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중하면서 신뢰 있는 이미지로 브랜드 모델에 발탁된 배우 김상중이 함께 자리를 빛냈다.

이날 팩토리얼에서 새롭게 선보인 ‘모링가 물티슈’는 화학 성분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100% 모링가 발효 추출액’만 함유된 제품이다. 최근 화학물질을 사용한 생활용품의 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팩토리얼의 물티슈는 천연 성분만을 사용해 영유아 등 누구나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팩토리얼만의 독자적인 생물전환공법으로 만들어진 ‘모링가 발효 추출액’은 희석액이 아닌 원료 자체가 안점막 무자극 시험, 구강점막 무자극 시험 등 7가지 무자극∙무독성 시험을 통과해 눈이나 입에 직접 닿아도 안전하며 아토피 피부에도 적합하다.

모링가는 히말라야가 원산지인 식물로 아주 고온이나 척박한 환경에서도 잘 자라는 식물이다. 모링가의 효능에 대해 다룬 SGI논문만 1600편 이상으로 전 세계적으로 매우 각광받고 있는 식물이기도 하다.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등 우리가 잘 아는 항산화물질과 비타민이 풍부한 모링가는 팩토리얼의 독자적인 발효공법을 통해 폴리페놀 성분 33% 이상, 플라보노이드 성분 40% 이상 증가시키는 데 성공했다.

물티슈 원단 또한 프리미엄 엠보싱으로 처리돼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며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했다.

팩토리얼이 선보이는 물티슈의 가격은 60매 기준 4990원으로 시중의 저렴한 물티슈와 비교해 다소 높은 가격이다. 계면활성제나 방부제가 포함되지 않은 탓에 사용기한도 3주 정도이다. 소모성이 강한 물티슈 제품 특성상 소비자들이 부담스럽다고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이 점에 대해 팩토리얼 이동열 대표는 "화학성분 0%의 제품을 개발하는 데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반드시 필요한 제품이라고 생각했기에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다"면서 "이 점에 대해서는 소비자들의 현명한 판단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팩토리얼 이동열 대표 ⓒ SR타임스
▲ 팩토리얼 이동열 대표 ⓒ SR타임스

팩토리얼 이동열 대표는 팩토리얼의 첫 제품인 물티슈의 인체 무해성을 자랑하기 위해 직접 물티슈 내용물을 맛보기도 했다.

이동열 대표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삶의 변화를 유도하고 열정의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팩토리얼을 론칭하게 되었다”며 “독자적 생물전환공법으로 만든 모링가 발효 추출액 100%만을 함유한 팩토리얼의 첫 제품 모링가 물티슈의 탁월한 제품력으로 물티슈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 팩토리얼 이동열 대표가 모링가 물티슈의 인체 무해성을 보여주기 위해 직접 시연중이다. ⓒ 팩토리얼
▲ 팩토리얼 이동열 대표가 모링가 물티슈의 인체 무해성을 보여주기 위해 직접 시연중이다. ⓒ 팩토리얼

한편 팩토리얼은 이지케이, 이지더블유, 브이디티 등 생활용품 분야의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라베르샤의 새로운 이름으로, 팩토리얼 브랜드로의 혁신을 통해 향후 유아용품 등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