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데이·22데이. ⓒ위메프
▲위메프데이·22데이. ⓒ위메프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위메프는 위메프데이와 22데이를 열고 시즌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월간 특가 행사인 위메프데이는 오는 2월 1~5일, 숫자 테마 프로모션인 22데이는 2일 하루 진행한다. 두 행사가 동시에 진행되는 2일에는 슈퍼위메프데이x슈퍼22데이 등 특별 코너를 마련해 상품 가격 끝자리를 22원에 맞춰 선보인다.

먼저 메인 코너인 슈퍼위메프데이x슈퍼22데이에서는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등 시즌 이슈를 반영해 다양한 상품을 큐레이션해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페레로로쉐,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우먼, 프레시지 부채살 페퍼스테이크 등이 있다.

시간대별로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위메프데이x22데이 타임딜도 준비했다. 2일 0시부터 1시간에 한 번씩 8개 상품을 타임 특가로 오픈하며 오전에 놓친 상품은 오후 같은 시간에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방어회, 포켓몬빵, 마이핏 KF94 마스크 등을 선보인다.

이밖에 판매량 상위 랭킹 상품으로 구성된 위메프데이x22데이 카테고리 추천도 운영한다. 시즌에 맞는 트렌드 의류 등 11개 카테고리 3개씩, 총 33개의 인기 상품을 공개한다.

행사 기간 특별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쿠폰은 10시, 21시 등 하루 두 번씩 제공하며 최대 25%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