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모델이 IT가전 할인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홍보 모델이 IT가전 할인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2월 한 달간 인기 IT가전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2023 신상품 가장 빠르게 비교하고 사자'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노트북과 모바일을 구매하는 대학생들의 수요를 고려해 주요 브랜드의 노트북과 모바일을 특별 할인가로 준비했다.

​'삼성과 LG 신모델, 글로벌 PC 기획전'에서는 오는 28일까지 LG전자 노트북을 구매하면 모델에 따라 최대 30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주말(금~월)에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레노버 등 해외 브랜드의 노트북을 최대 20% 할인 한다. '갤럭시S23 사전 예약' 행사에서도 오는 13일까지 갤럭시S23을 사전 예약하면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행사 카드로 아이폰14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최대 8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후 이벤트 응모한 선착순 1,000명에게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IT 트렌드 상품 기획전'에서도 오는 20일까지 주말(금~월)에 애플 에어팟 프로2, 애플워치 SE2, 갤럭시 버즈2 프로, 갤럭시 워치5 중 같은 모델 2대를 구매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최대 5만원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새 학기, 새 출근을 앞두고 있는 대학생, 직장인분들이 필요한 IT가전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할인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쇼핑 되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이밖에도 다양한 2월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새출발, 새가전' 행사에서는 전기밥솥, 에어프라이어, 헤어 용품 등 13개 품목을 최대 30% 할인하고 행사 품목 중 3개 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15만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