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가 애프터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컬리
▲컬리가 애프터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컬리

- 설 연휴 후 한파, 강설에 쌓인 피로·스트레스 해소 돕는 기획전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설 연휴와 한파·강풍·강설 등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정비하고 일상 리듬 회복을 돕는 애프터케어 기획전을 오는 2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금 필요한 애프터케어’ 기획전에서는 몸의 피로를 덜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상품을 최대 63%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파크 하얏트 서울·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에 위치한 오셀라스 스파의 아로마 바디 90분 코스 이용권을 최대 20% 할인한다. 호텔 내 사우나 시설 1시간 무료 이용 특전이 포함되며 웰컴티, 다과 등도 제공된다.

세계 각국의 진미를 즐길 수 있는 여의도 콘래드호텔 제스트 뷔페 식사권은 최대 30% 할인한다. 나탈리 카르푸셴코 사진전, 어노니머스 프로젝트 등 전시회 티켓도 제안한다. 가사노동 부담을 덜어주는 청소연구소의 서비스 이용권도 첫선을 보인다.

홈 셀프케어 고객에게는 ▲LG전자 프라엘 에센셜 부스터 ▲페이스팩토리 LED 라인케어 셀라이너 ▲에클라두 마사지크림 등을 제안한다.

연휴가 끝나고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마음먹었다면 ‘명절 후 식단 관리’ 기획전을 추천한다.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되는 ▲닭가슴살 ▲샐러드 ▲도시락과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저칼로리 간식 등 130여 가지 상품을 최대 45% 할인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