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코듀로이 조임 주머니. ⓒ아성다이소
▲하트 코듀로이 조임 주머니. ⓒ아성다이소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아성다이소는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친구나 연인에게 줄 선물 준비를 위해 하트 시리즈 기획 상품, 초콜릿 만들기 용품 등 총 24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하트 시리즈’는 ‘하트 디자인’을 주요 테마로 해 발렌타인데이와 같은 기념일에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 ‘하트 시리즈’ 포장 용품은 박스, 포장봉투, 스티커로 구성했다. ‘하트 초코박스’는 ‘4구’와 ‘9구’로 준비했고 초콜릿을 바로 넣을 수 있는 식품 포장용 유산지도 포함돼 있다. 

​‘하트 시리즈’ 패션·액세서리 용품은 주머니 가방, 파우치, 핀 뱃지 등을 기획했다. ‘하트 코듀로이 조임 주머니’는 복주머니처럼 가방을 여닫을 수 있고, 사이즈가 넉넉해 선물을 담는 포장용품으로 사용해도 안성맞춤이다. 

​초콜릿은 바로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 가공품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DIY(Do it Yourself의 약자)용 초콜릿으로 구성했다. 특히 세상에 하나 뿐인 선물을 할 수 있는 DIY용 초콜릿은 녹여서 사용하는 ‘코인 초콜릿’과 데코용으로 사용하는 ‘쿠키크런치’, ‘슈가 파우더’, ‘데코펜’ 등 다양하게 마련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친구나 연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기념일과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