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CJ ENM

- 옥스포드 '영웅' 스페셜 피규어 세트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영화 '영웅'이 완구 브랜드 옥스포드와 협업해 스페셜 피규어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영웅' 스페셜 피규어 세트는 옥스포드에서 절찬리 판매 중인 ‘영웅’ 시리즈 중에서도 안중근 의사의 하얼빈 의거 장면을 재현한 ‘독립군 하얼빈 의거’ 세트를 '영웅'의 거사 포스터로 리패키징하여 소장 가치를 높이며 잊어서는 안 될 역사의 한순간을 간직하는 특별한 방법으로 예비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영웅' 스페셜 피규어 세트는 16일부터 전국 CGV 약 40여 개 지점에서 판매되는 ‘코레아 우라 콤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코레아 우라 콤보’는 팝콘 L, 콜라 M 2잔으로 구성된 기존 ‘CGV 콤보’에 '영웅' 스페셜 피규어 세트를 더한 구성으로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영화가 전하는 위로와 감동의 여운을 배가시킬 '영웅' ‘코레아 우라 콤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