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환 고양특례시장(가운데)가 2022년 하반기 민원처리 우수공무원 표창장을 수여하고 단체사진을 촬영했다. ⓒ고양특례시
▲이동환 고양특례시장(가운데)가 2022년 하반기 민원처리 우수공무원 표창장을 수여하고 단체사진을 촬영했다. ⓒ고양특례시

-이동환 시장, “행정 만족도 향상 기여한 수상자에 감사”

[SRT(에스알 타임스) 정명달 기자]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지난 8일 2022년 하반기 민원처리 우수자 18명에 대하여 표창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대상자는 유기한 단순민원 부문에 ▲주택과 김아란 주무관 ▲생태하천과 배준희 주무관 ▲덕양구 산업위생과 엄승주 주무관 ▲덕양구 고양동 박혜진 주무관, 복합민원 및 협의우수자 부문은 ▲관광과 김은지 주무관 ▲정보통신담당관 신재권 주무관 ▲덕양구 건축과 임예진 주무관이 선정됐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민원처리기간 단축으로 시민들에게 경제적, 시간적 비용을 절감하고, 시정발전을 위한 적극행정으로 민원인의 행정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 기여한 민원처리 우수자들에게 감사를 표한다. 앞으로도 신속․공정․정확한 민원행정 서비스에 힘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동환 시장은 일선에서 민원 처리를 하면서 느꼈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만족스러운 민원 처리로 신뢰받는 고양특례시가 되자고 격려했다.

김선영 고양시 팀장은 “앞으로도 신속한 민원처리와 민원처리 담당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반기별로 민원처리 우수자 평가를 실시하여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