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NEW 

- 연기 열정 가득한 현장 포착 스틸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영화 '올빼미'가 촬영 현장의 열기가 느껴지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열정적으로 역할에 임한 유해진, 류준열, 최무성, 조성하, 박명훈, 김성철, 안은진, 조윤서 등의 배우들을 생생히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유해진은 무릎을 꿇고 앉은 채 진지하게 연기에 임하는 모습으로, 그가 스크린 위에 펼쳐낼 광기에 휩싸인 왕 '인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맹인 침술사 '경수' 역으로 분한 류준열은 현장에서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는 모습을 비롯해 촬영할 장면에 대해 제작진과 진지한 의견을 나누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뿐만 아니라 자신의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배우들의 모습이 포착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던 이들의 연기 열정을 가늠케 한다. 특히 긴장감 가득한 전개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스릴러의 재미를 안겨준 '올빼미'와 달리, 웃음꽃이 만발한 김성철, 조윤서 등의 모습이 포착된 스틸은 밝고 화기애애했던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보여준다. 

이처럼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은 물론, 배우들 사이 훈훈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은 배우들의 명품 열연으로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할 '올빼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