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컴퍼니
ⓒ라이브러리컴퍼니

- 성남 공연 11월 30일 2시 티켓 오픈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3 전국투어의 첫 시작점인 성남 공연의 티켓 예매가 오는 30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오픈된다.

올 한 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으로 클래식 음악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던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2’가 내년 2023년 1월 8일 성남아트센터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를 시작한다. 

지브리 스튜디오 팬들은 물론 클래식 팬들의 마음조차 사로잡은 본 공연은 2022년 서울을 포함해 수원, 성남, 고양, 대구, 부산 등 전국에서 앙코르, 파이널 공연까지 매진 신화를 기록하며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3’은 지브리 스튜디오의 모든 애니메이션 음악을 담당하며 
현존하는 최고의 영화&애니메이션 작곡가이자 지휘자인 히사이시 조의 음악을 70인조 풀 편성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로 선보이는 영화음악 콘서트다. 

콘서트 프로그램으로는 히사이시 조의 베스트 컬렉션으로 ‘바람계곡의 나우시카’를 시작으로‘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배달부 키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이웃집 토토로’, ‘벼랑 위의 포뇨’, ‘키쿠지로의 여름’, ‘천공의 성 라퓨타’, ‘바람이 분다’, ‘하나비’, ‘굿’바이’, ‘키즈 리턴’,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케스트라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으로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출연진으로는 관객들의 마음을 울리는 섬세한 표현력과 리더십을 갖춘 지휘자&피아니스트 김재원을 필두로 바이올리니스트 김영준, 오보이스트 고관수, 첼리스트 배성우가 함께 참여해 70인조 풀 편성 오케스트라로서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이번에도 히사이시 조의 아름다운 선율과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만나 선사할 라이브 연주가 관객에게 진한 감동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지난 공연을 본 관객들은 “최고의 오케스트라”, “오케스트라로 이 음악을 들을 수 있음에 감사하다”, “꼭 다시 볼 공연”이라 호평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3’는 내년 1월 8일 성남아트센터에서 전국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어 1월 14일 서울 롯데콘서트홀, 1월 15일 용인 포은아트홀, 1월 28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 1월 29일 대구 계명아트센터, 2월 5일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2월 26일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등 전국 도시에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3_성남 콘서트 예매는 오는 11월 30일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진행된다. 서울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 그 외 지역인 용인, 부산, 대구, 경기, 순천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