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렉스턴 스포츠 칸 이미지. ⓒ쌍용자동차
▲뉴 렉스턴 스포츠 칸 이미지. ⓒ쌍용자동차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쌍용자동차는 11월 한 달간 모델 별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 운영과 보증기간 연장 혜택, 여행 상품권 지급 등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올 뉴 렉스턴 및 뉴 렉스턴 스포츠&칸 등 렉스턴 브랜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겨울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 상품권을 지급한다. ▲호텔 및 리조트에서 가족과 함께 편안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50만원 여행 상품권(10명) ▲글램핑 및 스키장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만원 여행 상품권(10명) ▲오토 캠핑장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품권(5명) 등 총 25명에게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올 뉴 렉스턴 및 뉴 렉스턴 스포츠&칸을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구입할 경우 선수금에 따라 최대 1.9%(36개월)의 초 저금리로 구입이 가능하다. 선수금(0%~30%)에 따라 5.9%~6.9%(60~72개월) 선택할 수 있는 베스트 초이스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올 뉴 렉스턴 ‘더 블랙’을 일시불로 구입하는 고객은 '5 Years Promise Care Program'을 통해 ▲5년·10만km 무상보증(일반/차체+엔진/구동) ▲5년 5회 정기점검 ▲엔진오일 및 기타 소모품 5회 교환권 등 프리미엄 서비스 누릴 수 있으며, 더 블랙 외 모델은 ▲5년·10만km 무상보증 ▲3년 3회 정기점검 ▲엔진오일 및 기타 소모품 3회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조사 여부에 관계없이 SUV를 보유한 고객이 올 뉴 렉스턴을 구매하면 20만원을, 경기 침체로 인한 개인사업자 지원을 위하여 개인사업자가 뉴 렉스턴 스포츠&칸을 구매하면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토레스 및 코란도, 티볼리, 티볼리 에어는 선수금에 따라 5.9%(36개월)~6.9%(60개월)의 스마트 할부를 운영한다.

이 밖에도 차종별 재 구매 대수(쌍용차 모델)에 따라 10만~20만원을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