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기술교육원 교육생 모집 포스터. ⓒ현대건설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교육생 모집 포스터. ⓒ현대건설

- BIM건설관리, 건설품질관리 등 총 6개 학과 180명 모집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현대건설 기술교육원이 2022년 마지막 국가기간전략산업과정 교육생을 모집 중이다.

모집인원은 빌딩정보모델링(BIM) 건설관리, 건설품질관리 등 총 6개 학과에 180명이다. 전 과정 교육비와 실습재료, 교재 전부 무료다.

모집일정은 오는 11월 11일까지 1차 모집을 진행하고 11월 12일부터 12월 19일까지 2차 모집으로 2번에 걸쳐 진행된다. 1차 모집에서는 정원의 60%를 선발한다. 2차 모집에서는 정원의 40%를 선발한다. 교육기간은 6개월에서 8개월로 교육과정에 따라 상이하다.

지원대상은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이 가능한 고졸이상 취업희망자로 나이와 성별에 제한이 없다. 단, 대학(교) 재학생일 경우 교육 종료 시까지 대학(교) 졸업이 가능해야 한다.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교육생은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으로 선발한다.

교육을 이수한 수료자에게는 현대건설, 현대엔지니어링 등 동종업계 건설사 및 협력업체 국내외 현장에 취업을 알선해준다. 안전‧보건‧품질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수료자에게는 현대건설이 시공 중인 건설공사 현장에 우선 채용의 기회도 부여된다.

모집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대건설기술교육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매주 라이브로 진행되는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교육과정에 대한 정보 제공과 질의시간을 가질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