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제과는 지난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에 참여할 세 번째 주인공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제과 파스퇴르의 주력 분유 브랜드인 위드맘이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들을 위해 토탈 스타일링 전문업체 스타일그래퍼와 손잡고 기획한 이벤트다.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에 선정된 주인공은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패션 코디 등의 메이크오버를 진행한 후 전문 작가와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된다.
세 번째로 진행하는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의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파스퇴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주인공은 11월 초에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번 메이크오버 체험이 예비 엄마들에게 자신의 아름다움을 다시 찾아가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파스퇴르는 엄마사관학교, 맘편한 예비엄마세상 등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임산부가 존중 받는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SR유통] 롯데, 2022 슈퍼블루마라톤 개최
- [SR유통] 롯데제과, 메타버스 게임 '카레이싱' 라이브 행사 성료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전국푸드뱅크에 파스퇴르 위드맘 분유 기부
- [SR유통] 롯데제과, 공장 직송 서비스 '갓생상회' 론칭
- [SR유통] 롯데제과, 지문 등 사전등록제도 활성화 캠페인
- [SR유통] 못난이 농산물 인기… 응답자 55.5% '고물가 사태 영향 커'
- [SR유통] 롯데제과, 국산 쌀 소비량 2년 연속 10% 이상 성장
- [SR유통] 롯데제과 '구독 서비스' 간편식으로 확장
- [SR유통] 롯데 지속가능경영 ‘2022 갤럭시 어워즈’ 대상 수상
- [SR유통] 롯데제과, 크런키 초코바 돼지에바나나 출시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