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톡톡 리뉴얼 제품.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리뉴얼 제품. ⓒ하이트진로

- 과일 실사 이미지로 입체감 더하고 복순이 캐릭터 역동성 강조

- 이슬톡톡 레모나, 이슬톡톡 캔디바 출시 등 지속적으로 새로운 모습 선봬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과일탄산주 시장을 선도한 ‘이슬톡톡’ 패키지를 리뉴얼한다고 7일 밝혔다. 패키지 리뉴얼은 2020년 7월 이후 두번째다.

이번 리뉴얼은 제품의 주질은 유지하고 최신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을 적용하기 위해 집중했다.  과일의 실사 이미지로 입체감을 더하고, 복순이 캐릭터의 역동성을 강조했다. 또 제품 콘셉트인 ‘기분좋게 발그레’를 전면에 강조했다.

이슬톡톡은 2016년 출시 이후 1억캔 이상의 누적 판매량 보이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16.5% 증가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대표 과실주 이슬톡톡을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로 주류시장 트렌드를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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