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임직원과 가족 약 300명이 ‘계룡건설 브랜드데이’를 통해 지역의 시민구단인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를 관람하며 응원했다. ⓒ계룡건설
▲계룡건설 임직원과 가족 약 300명이 ‘계룡건설 브랜드데이’를 통해 지역의 시민구단인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를 관람하며 응원했다. ⓒ계룡건설

- ‘같이 잇는 가치’ 주제로 브랜드데이 펼쳐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계룡건설은 지난 25일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계룡건설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경기장을 방문한 팬 및 시민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계룡건설에서 다양한 ESG활동의 일환으로 참여한 이번 행사는 ‘같이 잇는 가치’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계룡건설 임직원 및 가족 약 300명은 이날 열린 대전하나시티즌의 경기를 응원하고 ▲‘부모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에스코트 키즈’ ▲‘그라운드 미니축구’ 등의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또 하프타임에는 계룡건설과 댄스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통해 패션아일랜드, ROUTE 52 골프장 등 계룡건설 계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지급했다.

계룡건설은 경기 전 남문 광장에서 경기를 관람 온 팬과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계룡건설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마련된 계룡건설 부스에서는 포토존, 룰렛게임 및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계룡건설에서 준비한 경품을 제공했다.

계룡건설 관계자는 “계룡건설 임직원과 가족들이 시민들과 함께 지역의 축구단을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대표기업으로서 지역과 따뜻한 동행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 갖고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