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닉구딸 '펄스 스프레이' 3종…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판매
설화수도 한방 성분 화장품 스페셜 '홀리데이 키트' 출시

▲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기프트박스 ⓒ 아모레퍼시픽
▲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기프트박스 ⓒ 아모레퍼시픽

[SR타임스 김소정 기자] 15일정도 지나면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마무리된다. 연말을 맞아 한 해를 돌아보며 가족과 친구, 연인 그리고 나 자신에게 뜻 깊은 선물을 전달한다면 지난해보다는 올해 연말이 조금 더 특별하게 기억될 수 있지 않을까.

잊혀지지 않고 오래 기억에 남는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고민이라면 아모레퍼시픽이 마련한 '아닉구딸'의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설화수의 홀리데이키트를 추천해 본다.

최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안한다.

이달 말까지 한정 판매되는 아닉구딸 크리스마스에디션은 연말 연시의 화려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아닉구딸만의 프렌치 감성으로 표현한 컬렉션으로 강렬하고 따뜻한 빨간색을 기본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 동화같은 디자인은 소장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특히 평소 아닉구딸을 사랑하는 고객들이 반길 만한 소식이 있다. 아닉구딸의 인기제품인 '펄스 스프레이' 향수 패키지가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한정 출시됐기 때문이다. 펄스 스프레이는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에 은은한 도트 무늬가 들어간 동화 같은 느낌의 케이스로, 아닉구딸 베스트셀러 3종인 '로즈 폼퐁', '쁘띠뜨 쉐리', '오 드 아드리앙' 등 3종으로 선보인다.

'쁘띠뜨 쉐리 오 드 퍼퓸 퍼스 스프레이 (Petite Cherie EDP Purse Spray)'는 달콤하고 머스키하면서도 발랄한 향기로 사랑스러운 동시에 도전적이면서 상큼한 향으로 사랑받고 있다. '키스하고 싶은 향기'라고 불리기도 한다.

'오드아드리앙 오 드 퍼퓸 퍼스 스프레이 (Eau d'Hadrien EDP Purse Spray) '는 시트러스계열의 청량함 상큼함과 동시에 정제된 세련됨이 느껴지는 향기라는 평가를 받으며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어울린다.

'로즈 폼퐁 오 드 뚜왈렛 퍼스 스프레이 (Rose Pompon EDT Purse Spray)'는 로제 샴페인을 마셨을 때 처음 느껴지는 스파클링과 향긋함, 달콤함을 표현한 새로운 감각의 향수다.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에디션 펄스 스프레이 3종의 가격은 각각 8㎖ 2개입에 9만5000원대로 사이즈가 작고 휴대성이 좋아 향수를 좋아하는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좋다.

역시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출시된 아닉구딸의 '노엘캔들'은 비터 오렌지와 만다린의 상큼한 과일 향과 시베리아 소나무향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향취가 특징이다. 과일 향과 나무 향의 조화가 따뜻함을 더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는 게 아닉구딸 측의 설명이다. 특히 빨간 바탕에 흰색으로 눈 내리는 풍경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패키지는 연말 크리스마스 홈 데커레이션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가격은 300g에 14만1000원이다.

한편 아닉구딸은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추가 증정품을 더한 특별한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12월 31일까지 백화점 아닉구딸 매장에서 향수 구매 시 엠버 미니 캔들(35g)과 로즈 폼퐁 미니 스프레이(5㎖)를 동화 같은 풍경이 그려진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에 함께 담아 증정한다.

▲ 설화수 홀리데이 키트 ⓒ 아모레퍼시픽
▲ 설화수 홀리데이 키트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도 설화수 고유의 한방 처방을 담은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키트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으로 판매되며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자여진에센스 본품, 자음생크림, 윤조지향 디럭스 샘플로 구성돼 있다.

설화수 자여진에센스는 피부 노화에 따라 잔주름이 줄기가 가지를 치듯 깊고 넓게 뻗어 깊은 주름으로 심화되는 ‘주름줄기’ 현상을 근본적으로 다스려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자여진에센스의 핵심 성분은 50년 인삼 연구와 뛰어난 캡슐화 기술력으로 탄생한 두 종류의 인삼 캡슐, 진세니스피어™(Ginsenisphere™)다.

홍삼다당체가 풍부한 홍삼 뿌리 원물을 눈에 보이게 캡슐화 한 매크로 진세니스피어™와 인삼사포닌의 피부 흡수력을 4배 강화한 눈에 보이지 않는 캡슐, 마이크로 진세니스피어™ 이 두 인삼 캡슐의 시너지로 자여진에센스는 약해지는 피부 탄성막을 강화하고 깊은 주름을 차올려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 준다.

지난 9월 4세대로 업그레이드 된 설화수 자음생크림은 50년 인삼 연구를 집대성한 진세노믹스™(Ginsenomics™)와 새로운 안티에이징 연구, 두 연구의 결정체로 한층 강화된 안티에이징 케어를 제공한다.

인삼 뿌리와 인삼 꽃의 총체적 활용, 각각에서 얻은 귀한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자음생크림은 피부 자생력과 방어력을 높여 스스로 되살아나는 피부 활력을 선사한다.

설화수 윤조지향은 흐트러져 있는 심신의 조함을 다스려 삶의 균형과 평온함을 전해주는 한방 홀리스틱 향초다. 설화수 홀리데이 키트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23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