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와 더플레이스가 동대구 복합환승센터에 위치한 대구 신세계에 매장을 열었다. ⓒCJ푸드빌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와 더플레이스가 동대구 복합환승센터에 위치한 대구 신세계에 매장을 열었다. ⓒCJ푸드빌 

[SR타임스 김소정 기자]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와 더플레이스가 동대구 복합환승센터에 위치한 대구 신세계에 매장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 맛집으로 입소문 난 제일제면소와 더플레이스에 대한 고객 요구가 높아 대구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신세계백화점에 개점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날 공식 오픈한 대구 신세계는 쇼핑, 레저, 문화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대형 복합 공간이다. 특히 40여 개의 유명 맛집을 유치할 것으로 알려져 지역 고객의 기대를 받고 있다. 제일제면소와 더플레이스는 이 백화점 9층에 나란히 개장해 프리미엄 면요리와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제일제면소 대구 신세계백화점점’은 면 장인의 노하우로 만든 칼국수면, 우동면 등 다양한 면으로 만든 요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제일제면소는 CJ그룹이 1958년 자체 개발한 설비로 제분공장을 세운 뒤 현재까지 지속 성장해온 밀가루와 면에 대한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제일우동, 비빔국수, 잔치국수 등 제일제면소의 스테디셀러 면 메뉴는 물론, 육개장칼국수, 참나물꼬막 비빔국수, 차돌박이쌈 비빔국수, 주꾸미 삼겹살볶음면과 같이 제일제면소 만의 특색을 살린 프리미엄 면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우리나라 토종밀인 ‘앉은뱅이밀’을 넣어 만든 칼국수면은 제일제면소에서만 맛볼 수 있다.

제일제면소 대구 신세계백화점점은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2000명에게 식사고객 대상 테이블당 1개씩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18일까지 2인 이상 식사 주문 시 6000원 상당의 매콤순살닭튀김(小)을 무료 증정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