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콘텐츠
ⓒ라이크콘텐츠

- ‘시온’과 높은 싱크로율 자랑...기대감 높이는 더빙 녹음 현장 화제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절찬 상영 중인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가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시온’ 역 강은애 성우의 블루레이용 한국어 더빙 녹음 현장을 공개했다.

화제작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가 오는 11월 출시 예정인 블루레이에 한국어 더빙판을 포함한다고 밝힌 가운데, ‘시온’ 역 강은애 성우의 더빙 녹음 현장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다채로운 OST를 직접 불러야 하는 ‘시온’ 역에는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소문이 자자한 강은애 성우가 캐스팅되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더빙 녹음 현장이 담긴 영상을 전격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상에서 강은애 성우는 다이내믹한 재즈 선율이 매력적인 OST ‘Lead Your Partner’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시온’의 발랄한 성격과 완벽히 매치되는 싱크로율 100%의 목소리 연기를 보여준다. 이에, 극장에서 상영 중인 자막판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더빙판을 즐길 수 있는 블루레이 출시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라이크콘텐츠
ⓒ라이크콘텐츠

한편, 강은애 성우는 '날씨의 아이',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에버가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호빵맨] 등 극장용 애니메이션과 TVA, 그리고 게임 ‘쿠키런: 킹덤’, ‘메이플스토리’ 등에 이르기까지 장르와 분야를 종횡무진하며 수많은 작품에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노래하는 성우’로 유명한 그는 뮤지컬 배우 출신이라는 장점을 살려 '엔칸토: 마법의 세계'를 비롯한 여러 작품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준 바 있기에 강은애 성우의 목소리로 색다른 매력을 담아냈을 한국어 버전의 OST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는 정체를 숨기고 고등학교로 전학 온 테스트 중인 AI 로봇 ‘시온’이 항상 외톨이였던 소녀 ‘사토미’를 향한 노래를 부르면서 시작된 특별한 우정과 기적 같은 비밀을 그린 리드미컬 판타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