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1.29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사회공헌
[SR사회공헌] 위니아, 한부모 가정에 쿠킹 클래스·육아 강좌 제공
  • 이승규 기자
  • 승인 2022.09.21 09:33:43
  • 댓글 0
▲위니아가 21올해 세 번째로 한무보 가정을 응원하는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위니아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위니아는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는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한부모 복지시설과 연계해 쿠킹 클래스, 육아 강좌 등을 진행하며 정서적 위로 및 정신적 휴식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는 ‘나·너·우리 한국한부모가족복지상담소’를 이용하는 한부모를 대상으로 서울 종로구 서촌에 위치한 개방형 대여 공간 ‘디어 버터’에서 진행됐다.

우선, 위니아 딤채쿡 및 햅쌀을 활용한 ‘바람떡 만들기’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떡 조색, 떡 밀기, 떡 장식 등 바람떡을 만드는 일련의 과정을 체험했다. 뒤이어 육아 및 부모교육 전문 강사가 ‘아이의 인성을 위한 부모 마음 코칭’ 이라는 주제로 부모들이 자신의 내면을 살펴보고 이를 통해 자신이 어떤 부모의 유형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육아 및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위니아 전기밥솥, 공기청정기, 김치 등을 선물하는 시간을 가지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위니아 관계자는 ”한부모 가정이 미래의 삶에 대한 꿈과 희망을 놓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며 “위니아가 진행한 이번 행사가 나·너·우리 한국한부모가족복지상담소를 이용하는 한부모 가정에게 따뜻하고 소중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규 기자  gyurock99@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