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얼음정수기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코웨이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코웨이는 한국마케팅협회가 발표한 2022 제8회 브랜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만족도는 상품 및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하고 있는 소비자가 직접 만족도 높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이번 브랜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코웨이의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이콘 정수기2, 룰루 더블케어 비데 등이 호응을 얻었다.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크기를 구현한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풍부한 제빙 성능과 더불어 UV 살균 시스템으로 위생관리 기능을 강화해 높은 점수를 얻었다. 

​아이콘 정수기2는 물이 나오는 파우셋에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을 적용하고 1년마다 파우셋 전체를 새 것으로 교체해 위생성을 향상시킨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편의를 대폭 높여 호평을 받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세련된 디자인에 우수한 성능과 품질을 집약한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환경가전 브랜드 리더십을 강화해나가고 있다"며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최적의 사용 경험을 선사하고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