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콘텐츠, CGV
ⓒ라이크콘텐츠, CGV

- 19일 오후 4시 CGV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오는 22일 개봉하는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가 개봉 1주차 특전 증정 이벤트부터 티켓 할인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극장 이벤트를 마련한다.

먼저, 높은 기대감 속 드디어 관객들과의 설레는 만남을 앞두고 있는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가 1주차 특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봉일인 9월 22일부터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겐 ‘A3 메인 포스터’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 1주차 특전 - A3 메인 포스터. ⓒ라이크콘텐츠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 1주차 특전 - A3 메인 포스터. ⓒ라이크콘텐츠

마음까지 환히 밝히는 화사한 노란색 배경의 포스터엔 해맑은 미소의 ‘시온’을 포함해 ‘사토미’, ‘토우마’, ‘아야’, ‘곳짱’, ‘산다’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비주얼이 다이내믹한 조화를 이루어내어 영화가 담아낸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전한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A3 메인 포스터 증정 소식이 알려지며 열띤 예매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1주차 특전 증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홈페이지 및 앱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가을 재패니메이션 최고 기대작으로 입소문을 모으고 있는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는 오늘 오후 4시, CGV에서 진행되는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로 관객들의 예매 행렬에 열기를 더한다. 

CGV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영화 무료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늘 오후 4시에 CGV 모바일과 앱을 통해 총 1,700매의 서프라이즈 쿠폰이 선착순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쿠폰 다운로드와 함께 예매를 완료해야 하는 만큼 빠른 예매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CGV 모바일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는 오는 22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