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위쎈 CF. ⓒ남양유업
▲남양유업 위쎈 CF. ⓒ남양유업

- 일상에 지친 직장인 위해 간식 박스와 경품 제공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남양유업이 자사 제품인 위 건강 전문 발효유 위쎈을 활용한 이벤트 ‘위쎈으로 위 건강 충전! 오피스 어택!’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위쎈 제품이 포함된 간식 박스를 제공하고, 추가로 간식 박스를 인증한 당첨자의 경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위쎈은 지난 2017년 출시된 남양유업의 대표 발효유 제품 중 하나다. 2,300억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포함하고 당 함량을 줄인 제품이다. ‘녹십자웰빙’과 공동연구를 통해 만든 위쎈은 헬리코박터 관련 특허 소재인 MPG-6(특허 10-0330138)와 특허 유산균 L. confusus(특허 10-0449597), 위세라(특허 10-1074839)로 구성된다.

이번 이벤트는 ‘위 건강 충전’이 필요한 이유와 사연을 적어 참여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당첨자의 사무실로 위쎈 제품과 마카롱이 담긴 간식 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물 박스를 인증한 당첨자 중 우수 리뷰어를 선정하여 애플워치, 제주도 항공권, 위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윤혜성 남양유업 윤혜성 브랜드매니저(BM)는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의 일상에 힘을 더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남양유업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참신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