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2.4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아성다이소, 추석용품 기획전 열어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2.09.01 15:37:21
  • 댓글 0
▲추석용품 기획전 ⓒ아성다이소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아성다이소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생활용품들을 내놓는다.

아성다이소는 주방용품, 성묘용품, 선물 포장용품 등 총 15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된 '추석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명절 음식을 만들 때 유용한 주방용품을 다양하게 기획했다. 전이나 고기 등 뜨거운 열기를 식힐 때 사용하기 좋은 '대나무 망사 덮개 채반', 채소, 과일 등을 세척해 보관할 수 있는 '직사각 채반' 등을 준비했다.

벌초와 성묘를 준비할 수 있는 상품도 마련했다. '원예용 전지 가위'는 일반 가위보다 날카로운 칼날로 딱딱한 가지를 자르거나 풀을 다듬기에 편리하고, 풀 속에 서식하는 벌레의 접근을 막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진드기 퇴치제'와 '에어졸 기피제'도 있다.

야외에서 제사상을 차릴 때 필요한 '휴대용 제기세트'도 판매한다. 제기, 술잔, 술잔 받침 등 성묘에 필요한 용품으로 구성돼 있고, 보관 케이스를 펼쳐서 상으로 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선물 포장용품으로는 '전통 나비 봉투'와 '전통 꽃 봉투', 색다른 이벤트를 선사하고 싶다면 '한가위 복주머니 용돈 박스'를 추천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이 외에도 '전통 왕제기', '호랑이 윷놀이 마블', '산적 룰렛 게임' 등 친척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 놀이용품도 마련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추석용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