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탑퍼교체 프라임 매트리스(S사이즈). ⓒ코웨이
▲슬림탑퍼교체 프라임 매트리스(S사이즈). ⓒ코웨이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코웨이가 리사이클링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성을 높이고 한층 높은 편안함을 제공하는 매트리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코웨이가 이번에 선보이는 매트리스는 ▲슬림탑퍼교체 프라임 매트리스(S사이즈) ▲탑퍼교체 프라임플러스2 매트리스 ▲커버교체 원바디2 매트리스다.

슬림탑퍼교체 프라임 매트리스(S사이즈)는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 부분을 쉽게 분리하고 교체할 수 있는 슬림 탑퍼가 탑재됐다.

​탑퍼교체 프라임플러스2 매트리스는 신체 곡선에 따라 7개의 각기 다른 밀도로 체중을 분산시키는 '에르고노믹스(인간공학) 7존 폼 탑퍼'와 신체 하중에 따라 7개 영역으로 나누어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하는 '7존 듀얼 독립 스프링'이 동시에 탑재됐다.

커버교체 원바디2 매트리스는 매트리스와 프레임이 결합한 일체형 디자인으로 뛰어난 공간 활용성이 특징이다.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을 분리형 워셔블 커버로 구성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당사는 주기적인 케어서비스는 물론 탑퍼와 커버까지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매트리스 3종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