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제과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또다른 비건아이스크림을 내놨다.
롯데제과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비건아이스크림 신제품 '그린티&초코넛츠'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그린티&초코넛츠는 나뚜루의 대표 아이스크림인 녹차와 초콜릿을 혼합하고, 구운 피스타치오와 꾸덕한 초코퍼지를 첨가한 제품이다.
오는 9월 9일부터 2주간 진행될 이번 펀딩에는 프리미엄 비건 아이스크림들을 다양하게 구성한 것을 론칭한 기념으로,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전체험 및 알림신청 이벤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제품사항은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뚜루는 '맛있는 비건 아이스크림'이라는 콘셉트로 2020년 4월 국내 최초 비건 인증 아이스크림인 '캐슈바닐라'를 출시한 이후 '퓨어코코넛', '초콜릿아몬드바'를 내놓은 바 있다.
- [SR유통] 롯데, 카이스트에 140억원 출연…연구‧개발 센터 건립 등 지원
- [SR유통] "줄이고 활용하자"…롯데, 플라스틱 활용으로 ESG 선두기업 '우뚝'
- [SR유통] 롯데제과,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치아 건강 캠페인 협약
- [SR유통] 롯데제과 '월간과자 선물하기' 서비스 개시
- [SR유통] 롯데제과, 디지몬빵 4종 출시…'포켓몬빵' 아성 깨나
- [SR유통] 롯데제과,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2관왕
- [SR유통] 롯데제과 설레임, 엔제리너스와 한정판 제품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아스파이어 푸드 그룹과 협약 맺어
- [SR유통] 롯데제과, 2022년 하반기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