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 '그린티&초코넛츠' ⓒ롯데제과
▲나뚜루 '그린티&초코넛츠' ⓒ롯데제과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제과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또다른 비건아이스크림을 내놨다.

롯데제과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비건아이스크림 신제품 '그린티&초코넛츠'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그린티&초코넛츠는 나뚜루의 대표 아이스크림인 녹차와 초콜릿을 혼합하고, 구운 피스타치오와 꾸덕한 초코퍼지를 첨가한 제품이다.

오는 9월 9일부터 2주간 진행될 이번 펀딩에는 프리미엄 비건 아이스크림들을 다양하게 구성한 것을 론칭한 기념으로,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전체험 및 알림신청 이벤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제품사항은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뚜루는 '맛있는 비건 아이스크림'이라는 콘셉트로 2020년 4월 국내 최초 비건 인증 아이스크림인 '캐슈바닐라'를 출시한 이후 '퓨어코코넛', '초콜릿아몬드바'를 내놓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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