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광고모델이 '7일간의 동행축제'를 소개하고 있다. ⓒGS리테일
▲GS리테일 광고모델이 '7일간의 동행축제'를 소개하고 있다. ⓒGS리테일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GS리테일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7일간의 동행축제에 동참한다.

GS리테일은 오는 9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7일간의 동행축제에 GS25, GS더프레시, GS샵이 참여해 행사 상품 최대 50% 할인 등 플랫폼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편의점 GS25는 간편식, 아이스크림, 치킨류 등 총 42개 상품에 대해 1+1 행사 및 음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1+1 행사는 심플리쿡 치킨 스테이크 등 냉장, 냉동 간편식을 비롯해 유어스 위대한 치즈소시지,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등이 해당되며 오는 9월 12일까지 총 12일간 진행된다. 

치킨류를 구매한 고객은 음료를 무료 증정 받을 수 있으며 행사 기간은 오는 9월 15일까지다.

슈퍼마켓인 GS더프레시는 각 매장에서 진행하는 전단행사와 연계한 행사 진행으로 물가 안정에 이바지한다는 계획이다. 

추석 제수용품 및 생필품 500여가지 상품에 대해서 초특가 할인을 진행한다. 

특히, GS멤버십과 GS Pay 결제 고객에게 농축수산물 20%추가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브레디크빵 전품목 30%할인 및 명절 필수 상품 구매 시 GS멤버십 10배 적립 혜택이 있다.

행사기간은 오는 9월 6일까지다.

GS샵도 7일간의 동행축제에 적극 호응해 행사 기간 동안 무료 판매 방송을 편성한다. 

오는 9월 7일까지 이지드롭 변기 클리너, 서일농원 청국장 등 4개 상품에 대하여 무료 방송을 진행해 우수 중소기업에 대한 판로를 열어 준다. 

GS샵 인터넷몰 내 동행 축제 매장도 오픈해 중소기업들이 많이 참여하는 기회를 마련한다. 

이밖에도 GS리테일은 PB상품인 유어스 상품 21개 품목에 대해서 5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네이버 GS25 스토어에서 펼친다. 

행사 상품은 생수, 화장지, 생활용품, 가사용품, 라면 등으로 행사 취지에 맞게 국민 대다수가 사용하는 생활 필수품으로 준비했다. 행사기간은 오는 9월 7일까지다.

GS리테일은 이번 7일간의 동행축제가 일주일간 진행되지만 소비 활성화 취지를 더욱 살린다는 측면에서 자체 행사기간을 더 늘려 진행하기로 했다. 

김영진 GS리테일 상품개발전략팀장은 "GS리테일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물가 안정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다"며 "이런 차원에서 이번 행사에도 적극 동참했으며 앞으로도 고물가 시대를 이겨내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