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온혈 안마의자'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코웨이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코웨이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는 이번 추석 명절 프로모션으로 ▲안마의자 할인 이벤트 ▲노블 인덕션 렌탈료 6개월 면제 ▲아이콘·노블 시리즈 정수기, 공기청정기 렌탈료 할인으로 구성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코웨이는 안마의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를 포함한 3종(MC-P02, MC-S01, MC-SC01)으로 해당 제품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 최대 6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주방 편리미엄 제품인 코웨이 노블 인덕션 신규 렌탈 고객에게는 렌탈료 6개월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CIR-F40, F41, F60) 전 제품을 대상으로 약정 기간 동안 6개월의 렌탈료를 면제해 준다. 일시불 구매 시엔 와이드형 기준 50만원, 일반형 기준 25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코웨이 인기 제품인 아이콘 시리즈와 노블 시리즈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부모님과 가족을 위해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안마의자와 전기레인지 등 다양한 제품의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온 가족과 함께 코웨이가 선사하는 건강한 삶의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와 코웨이닷컴 어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9월 말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