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투웨니스 온라인 플래그십 몰 포스터.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온라인 플래그십 몰 포스터. ⓒ애경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애경은 온라인 중심의 소비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디지털상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자사몰인 에이지투웨니스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플래그십 몰에는 에이지투웨니스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이 원하는 피부 표현, 효능에 따른 제품 검색과 맞춤형 제품 추천 기능을 도입했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트라이얼 샘플'을 배송비 없이 무료로 제공해 고객들이 실 구매 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능도 마련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5만원,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정품 톤업크림 및 톤업팩트 제품을 증정한다. 또,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이날부터 오는 9월 12일까지 전제품 30% 가격할인, 구매 금액에 5%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등 추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에이지투웨니스는 향후 플래그십 몰 내에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등 플래그십 몰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