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하이플러스
ⓒSM하이플러스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SM그룹(회장 우오현) 서비스부문 계열사 SM하이플러스의 하이패스카드인 ‘하이플러스카드’가 지난 7월 한 달간 편의점 충전 25만 건을 기록했다.

이는 올해 1월 편의점에서 발생한 하이플러스카드의 충전 건 약 14만 건 대비 175% 이상 증가한 수치이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편의점 하이패스카드 충전고객 증가에 따른 결과이다.

15일 SM하이플러스에 따르면 편의점 하이패스 충전이 처음 시작된 18년도 연간 편의점 충전 32만 건이었던 것과 비교해 지난 7월 한 달 만에 25만 건의 충전이 이루어졌다는 것은 편의점 충전이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함으로 대중적인 서비스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SM하이플러스 관계자는 "하이패스카드는 전국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로 변화하고 있다"면서 "우오현 SM그룹 회장의 고객만족과 적극적인 ESG경영 방침에 따라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카드를 구입하고 충전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한층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SM하이플러스의 '하이플러스카드'는 선불하이패스카드 대표브랜드로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대부분의 편의점에서 충전을 할 수 있다. 꾸준한 생활권 하이패스 인프라 구축을 통해 기존 충전처인 고속도로 영업소를 넘어 교통카드처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