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 알고 보면 더 새로울 조던 필 감독의 신작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영화 '놉'이 이동진 평론가가 전하는 관람 ‘YES’ 가이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먼저 이동진 평론가는 스포일러가 중요한 작품인 만큼 최대한 배제 후 예고편에서도 충분히 유츄할 수 있도록 해설을 진행할 것을 예고하였으며 영화를 볼 때에도 이 영상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조던 필 감독은 항상 장르의 틀 안에서 움직이며 탁월한 이야기꾼, 장르의 탐색자로 정의하며 그가 장르에서 어떠한 경계를 확장시키고 그 안에서 참신한 무언가를 계속 만들어내는 발굴자라고 소개하며 이번 작품에서도 보여줄 그의 확장된 세계관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마지막으로 이 영화의 중요한 단어는 ‘스펙터클’이라고 언급하며 영화는 굉장히 단순해 보이는 이야기 속 다양한 이야기들이 여러 개 레이어를 만들어 가면서 채워져 있는가를 짐작해 볼 수 있으며 이것을 하나하나 다 짚어도 충분히 의미있고 확장되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을 전했다. 

이동진 평론가 관람 ‘YES’가이드 영상 FULL 버전은 유니버설 픽쳐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이동진 평론가가 “강력한 미스터리의 끝에서 인상적인 비주얼과 다층적인 이야기가 풍성하게 메아리친다”라는 한줄평을 남긴 '놉'은 17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