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박스
ⓒ쇼박스

- 12~14일, 심야 시간대 할인 가격으로 영화 즐길 수 있어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CGV와 메가박스 등 주요 극장 사이트에서 영화 '비상선언' 및 여름 개봉 화제작들과 함께 극장에서 즐기는 심야 상영 이벤트를 함께 마련했다. 

먼저 CGV는 영화와 맥주를 함께 즐기는 심야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 동안 8월 개봉 영화 '비상선언'과 '헌트' 중 1편을 골라볼 수 있는 티켓과 맥주 및 간단한 스낵, 엔터테이닝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메가박스에서도 같은 기간 동안 심야 상영 이벤트를 개최 예정이다. '비상선언' 및 여름 화제작을 심야 시간대에 관람할 경우 시원한 극장에서 특별한 금액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상영 지점 및 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오픈되는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진행된 일부 극장에서의 심야 시간대 테스트 회차를 두고 누리꾼 사이에서 오해가 발생하는 일이 벌어지기도 했으나 홍보사의 해명을 통해 수습됐다.

영화 '비상선언'은 뜻하지 않은 비행기 내 테러로 인해 재난과 맞서 싸우는 사람들의 다양한 감정을 그린 이야기로 2D, IMAX, 4DX, 스크린X, 돌비 애트모스 등 다채로운 포맷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