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 28일 유니버설 픽쳐스 유튜브 프리미어스 공개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영화 '미니언즈2'가 금사빠 뉴페이스 ‘오토’가 직접 연출한 '펫락' 무비 최초 상영회 개최를 예고하며 포스터와 트레일러를 깜짝 공개한다.

오토는 첫눈에 반한 그의 소울메이트 반려 돌멩이 ‘펫락’의 일상을 담아낸 '펫락' 무비를 직접 연출, 펫락에 대한 남다른 사랑과 그의 연출력을 동시에 뽐낼 예정이다. 

한편, 공개된 포스터에는 오토의 '펫락' 무비에 대한 미니언들의 만 점짜리 별점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그 사이에 숨어있는 ‘그루’의 별점 1개의 혹평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펫락' 무비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창가에 자리 잡아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는 펫락의 모습이 담겼다. 그런 펫락을 애정 어린 눈길로 바라보는 오토의 실루엣은 '펫락' 무비 연출을 위한 그의 집중력을 드러내며 특별함을 더한다.

'펫락' 무비는 28일 오후 8시 유니버설 픽쳐스 유튜브 프리미어스를 통해 진행되는 최초 상영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상영회에서는 오토 감독 데뷔 축하 이벤트, 스페셜 퀴즈 이벤트, 한 줄 평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으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