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이정재 X 정우성 X 전혜진 X 허성태 X 고윤정 긴박감 넘치는 격돌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첩보 액션 영화 '헌트' 가 공식 2차 포스터와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공식 2차 포스터는 먼저 조직 내 스파이의 실체를 쫓는 과정 중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해외팀 차장 ‘박평호’(이정재)와 국내팀 차장 ‘김정도’(정우성)의 모습이 배치되어 있다. 일촉즉발의 상황 속 어딘가를 향해 급박히 총구를 겨누는 ‘박평호’와 ‘김정도’의 모습은 예측 불가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박평호’를 보좌하며 사내 스파이가 있다는 정보를 의심하는 해외팀 에이스 ‘방주경’(전혜진)과 ‘김정도’의 지시로 스파이를 찾고 말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내보이는 ‘장철성’(허성태), 스파이 색출 작전에 휘말리는 대학생 ‘조유정’(고윤정)의 모습이 한데 어우러지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캐릭터 영상은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 ‘동림’을 추적하는 과정 속 얽히게 된 인물들의 모습을 포착, 사냥꾼이 되지 못하면 사냥감이 되는 위기에 처한 이들의 날 선 대립과 폭발적인 긴장감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먼저 안기부 해외팀 차장 ‘박평호’는 스파이의 실체를 맹렬하게 쫓으면서도, “확인되지 않은 상태에서 아무것도 믿을 수 없어”라며 냉철하고 이성적인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박평호’를 비롯한 해외팀을 수사선상에 놓고 옥죄어 가는 국내팀 차장 ‘김정도’는 목표를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한 명이라도 놓쳐서는 안 돼”라는 대사는 ‘김정도’의 저돌적인 면모를 그대로 드러낸다.

이처럼 '헌트'는 첩보 액션 드라마의 진수를 담은 완벽한 액션과 이정재,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등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이 선보이는 강렬한 캐릭터는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헌트'는 오는 8월 10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