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끌어올리는 장르적 재미 예고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영화 '헌트'가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담은 공식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공식 2차 예고편은 대통령의 방문을 다급하게 막는 ‘박평호’(이정재)와 ‘김정도’(정우성)의 모습으로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갑작스럽게 날아온 총알들을 막기 위해 총을 겨누는 두 사람의 모습이 더해지며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이어진 장면에서 해외팀 차장 ‘박평호’와 국내팀 차장 ‘김정도’는 조직 내 침투한 스파이 ‘동림’의 존재를 알게 되는데, 이를 찾지 못하면 타겟이 되는 위기에 처할 것을 예고하며 몰입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스파이가 내부에 있다는 정보를 의심하는 ‘방주경’(전혜진)과 ‘동림’을 반드시 잡아내고 말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내보이는 ‘장철성’(허성태), 안기부 요원들에게 붙잡히며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대학생 ‘조유정’(고윤정)의 모습까지 한치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몰아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대통령을 시해하려고 한 스파이의 실체를 맹렬하게 쫓는 ‘박평호’와 ‘김정도’는 서로를 강력하게 의심하며 진실에 한 발자국씩 다가가는 한편, “난 네가 반드시 동림이라고 생각해”라는 대사와 함께 대립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돼 인물들 사이에 촘촘하게 얽힌 심리전을 기대케 한다. 영화 '헌트'는 오는 8월 10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