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지난달 27일 한성자동차 'Top Class' 고객을 초청해 안양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 ‘Han Sung Top Class Masters 2022’ 골프대회를 성료했다고 12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2021년 자사의 VVIP 고객 커뮤니티인 'Top Class'를 공식 론칭해 고객 전용의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골프대회는 'Top Class' 고객들간의 직접 소통하는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이번 대회가 진행된 안양 컨트리클럽은 2022년 '아시아 100대 골프코스 심사위원회'에서 4위의 골프코스로 선정된 바 있다. 

18홀 샷건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골프대회는 골프 라운딩과 더불어 마제스티골프, 덕시아나, 레인지엑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시그니엘 서울, CJ CGV 씨네드쉐프 스폰서쉽을 통해 다양한 기념품과 시상품을 제공하며 ‘Top Class’ 고객들을 위한 흥미로운 시간을 마련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고객이 가진 취향과 기호에 맞춰 그들의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기 위해 골프대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을 위한 신선한 경험과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