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해양경찰청과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법 강의를 진행한다. ⓒ남양유업
▲남양유업이 해양경찰청과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법 강의를 진행한다. ⓒ남양유업

- 오는 15일, 남양유업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이 해양경찰청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법’ 교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2019년부터 해양경찰청과 물놀이 안전 캠페인 활동을 펼친 남양유업은 올해도 육아 부모들의 안전한 여름휴가를 위해 임신육아교실 특집 교육을 기획했다.

이번 교육은 오는 1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남양유업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물놀이 및 야외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한 설명과 물놀이 안전 수칙과 예방법, 물놀이 안전 장비의 올바른 사용법 등 내용으로 구성된다.

강연 후에는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남양유업의 육아정보 포털사이트 ‘남양아이’에서 임신육아교실 사전 참여 신청을 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카시트 ▲조이비 놀이 텐트 ▲남양유업 컴포트케어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등 선물을 증정한다. 사전 신청은 오는 13일까지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이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안전사고에 대한 예방법과 대처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강의를 준비했다”라며 “아이의 건강과 안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번 강의처럼 늘 유익한 주제를 전하는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